인천가구대통령 인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에서 50% 할인행사 선보여
상태바
인천가구대통령 인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에서 50% 할인행사 선보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인천가구대통령에서 하반기를 맞이해 5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할인품목으로는 아이비대리석식탁, 노아리클라이너소파, 티제이퀸침대, 피카소장농, 세라믹테이블, 각종인테리어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청소년 전용 책걸상, 신혼부부 혼수가구, 신규 아파트입주 가구 등 수요에 맞는 여러 제품들을 매장 직원을 통해 추천 받을 수 도 있다.

인천가구대통령은 고품질, 저가격의 원칙을 고수하고 품질 좋은 가구를 저렴하게 공급해 왔으며, 수익의 일부는 사회복지기관이나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돕기 등에 후원하며 인근 지역 주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할인매장 인천가구대통령은 부천 송내IC에서 부평방면 100m 앞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기 때문에 언제든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시간 상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VR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어 매장 내 전시중인 가구들의 품목과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인천가구대통령 관계자는 “인천가구대통령의 가구들은 중간유통과정을 없애 가격을 낮추고, 좋은 소재를 사용해 품질은 높였다. 품질 좋은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판매한다는 저희의 원칙을 고객들이 먼저 알아주셔서 지난 상반기 많은 성원을 보내주셨다. 상반기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하반기 할인행사를 준비했으니 평소 가구 구매를 고려하셨던 소비자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상생하는 이벤트를 많이 준비하여 고객과 소통해가는 인천가구대통령이 되겠다”고 말했다.

가구에 대한 문의나 A/S, 기타 문의사항 등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