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전체 IT 시스템 백업·통합 관리 가능 기술 완비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전체 IT 시스템 백업·통합 관리 가능 기술 완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가 전체 IT 운영 환경의 시스템 및 데이터의 통합 관리를 위한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 기반의 차세대 시스템 및 데이터 보호 제품 라인을 완비하고 국내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의 애니데이터 기술(AnyData Technology)은 모든 플랫폼(물리적·가상 환경)과 모든 시스템(윈도·리눅스, VM웨어·하이퍼-V·래드햇·시트릭스·오라클·패러렐즈), 모든 MS 애플리케이션(익스체인지·SQL·쉐어포인트·액티브 디렉토리)을 지원하는 차세대 시스템 및 데이터 보호 기술이다.

아크로니스 솔루션은 애니데이터 기술을 적용해 단일 제품으로 복잡한 IT 인프라 환경을 통합적으로 지원해 관리의 복잡성을 크게 줄일 수 있어 IT 관리자의 시스템 및 데이터 관리의 효율성이 증대하고 복수의 솔루션이 존재함으로써 발생하는 성능 저하도 크게 감소하게 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크로니스는 올해 초 제품 리네이밍(Renaming)과 글로벌 홈페이지 리뉴얼, 이기종 복원 기능 및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을 옵션이 아닌 기본 기능으로 포함시키는 등의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전략을 실시한 바 있다.

또한 전 세계 14개 언어로 제품 현지화(Localized) 전략도 꾸준히 펼쳐 지난해 기준 300만 이상의 신규 라이선스를 판매하는 비즈니스 성장을 이루고 있다.

또한 올해 9월중 국내 출시 예정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포 맥(Acronis True Image for Mac)’은 기존 윈도OS 기반의 PC만을 지원하던 개인용 백업 솔루션을 지원 범위를 맥OS까지 확대한 제품이다. 듀얼 프로텍션(로컬·아크로니스 클라우드로 백업)을 제공하는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 솔루션으로 패러렐즈 데스크톱 가상 머신을 활성화 상태에서 백업해 최신 위도 데이터 스냅샷 및 전체 이미지를 제공한다.

로랑 드데니스 아크로니스 글로벌 총괄 사장은 “한국 기업들도 복잡한 IT 인프라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과 안전한 보안 액세스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며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이 이러한 고객의 수요를 빠르고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국내 시장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넷 메이플 아크로니스 글로벌 컨수머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이번 트루 이미지 포 맥을 통해 전세계 윈도PC 사용자뿐 아니라 맥 사용자들도 아크로니스의 간편하고 안전한 백업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아크로니스는 변화하는 컴퓨팅 환경에 맞춰 PC 사용자 누구나 자신의 시스템과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