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온, 기존에 없던 도라지 숙취 해소 캔디 ‘도와줘간선생’ 출시
상태바
위드온, 기존에 없던 도라지 숙취 해소 캔디 ‘도와줘간선생’ 출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2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부득이하게 술자리를 가지게 되는 경우가 있다. 친구·연인 관계는 물론 회식이나 뒤풀이 등 사회생활에서는 술자리가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술자리를 가지게 되면서 숙취로 인해 일상생활에 대한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이에, 위드온에서 기존에 없는 도라지 추출물로 만들어진 숙취 해소 캔디인 ‘도와줘간선생’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도와줘간선생은 ISO22000의 심사 관리를 통과한 제조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신뢰를 더 하고 있으며, L-테아닌과 Vit B 군을 함유하여 숙취 해소에 효과를 높였다. 이산화규소와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을 첨가하지 않았다는 점과 함께, 몸 상태에 따라 양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한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도와줘간선생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하여 임의의 성인 6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는 77.6%의 참여자가 음주 다음 날 숙취로 인한 불편함이 개선되었다고 전했다.

위드온 관계자는 “술자리를 마음 편히 즐기고 싶으신 분들과 업무 특성상 술자리를 자주 갖게 되어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술자리 후 다음날 출근하시는 분, 숙취가 심하고 오래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며, 도와줘간선생을 통하여 다음날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되어 상쾌한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와줘간선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