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켐이마지, 편리성·스마트·경제성 갖춘 ‘산업용 잉크젯 프린터 9018’ 출시
상태바
마켐이마지, 편리성·스마트·경제성 갖춘 ‘산업용 잉크젯 프린터 9018’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켐이마지가 인쇄량이 적고 불규칙적으로 생산하는 고객을 위해 설치와 작동법이 간단하고 스마트한 사양을 갖춘 경제적인 ‘잉크젯 프린터 9018’을 출시했다.

신제품 9018은 열악한 작업 환경에서도 곧바로 인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쇄코드는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생성하거나 USB 연결을 통해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다.

새로운 온라인 사용자 매뉴얼은 작업자가 직접 프린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100% 스테인리스 강철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된 IP54 설계 덕분에 열악한 작업 환경에서도 이동 및 설치가 용이하다.

9018에는 2년 이상 작업 중단 없이 작동이 가능한 신기술의 스마트 잉크 회로(M6’)가 탑재돼 있다. 깔끔하고 실용적이며 재활용이 가능한 M6’ 잉크 회로는 판매시 제공된 도구를 사용해 빼고 끼우는 방식으로 6분 이내에 작업자가 직접 교체할 수 있다.

▲ 9018은 열악한 작업 환경에서도 곧바로 인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쇄코드는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생성하거나 USB 연결을 통해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다.

알람 시스템은 교체 프로그램과 연계되어 부품의 교체시기를 사전에 알려주어 생산 작업이 중단이 되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해준다.

소모품의 잔여량을 정확하게 표시해주는 새로운 카트리지가 제공되며 홈에 끼우고 빼는 방식으로 생산 작업의 중단없이 깔끔하고 빠르게 교체가 가능하다. 카트리지는 인쇄 파라미터를 자동으로 설정하도록 관리된다. 또한 가장 까다로운 재질에도 완벽한 인쇄가 가능한 고흡착성의 MEK-프리(free) 잉크도 이용할 수 있다.

9018 프린터는 어떤 열악한 환경에서도 곧바로 인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신 프린트헤드 클리닝 시스템은 분사의 안정성을 완벽한 상태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매일 바로 시작이 가능하고 몇 주 동안 사용없이 보관한 후에도 문제없이 재시작이 가능하다.

9018 모델은 최대 3m/s 속도로 대부분의 재질(종이, 플라스틱, 금속 등)에 코딩할 수 있다. 한국어, 중국어, 라틴어, 아랍어, 키릴어 등 다양한 언어로 최대 3줄의 데이터 인쇄가 가능하다.

로고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작업자가 직접 만들 수 있다. 또한 작동을 위해 고압의 압축 공기가 필요치 않으며 제트 스피드 컨트롤(Jet Speed Control)로 최상의 인쇄 품질이 보장된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