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시큐어-카스퍼스키랩, ‘일거양득 시큐리티 프로모션’ 발표
상태바
이고시큐어-카스퍼스키랩, ‘일거양득 시큐리티 프로모션’ 발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고시큐어코리아가 카스퍼스키랩코리아와 제휴 협력을 통해 워크스테이션용 이고시큐어 토털 제품과 커스퍼스카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10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일거양득(一擧兩得) 시큐리티 프로모션’을 10월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고시큐어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보안 사고의 71%가 중소기업에서 발생했다는 통계가 있는데 이는 IT 예산이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어 보안시스템 구축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내부 임직원 및 외부 협력사 직원들에 대한 보안교육 및 관리가 미비한 결과라 볼 수 있다”며 “데이터유출방지, 바이러스 백신 솔루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기업에서 도입해야 할 영업보호솔루션으로 인식이 바뀌어 가고 있고 연구 기간 10년, 유출되는데 1초라는 말처럼 이제 모든 기업에서 새겨듣고 보안을 준비해야 중요한 기업의 자산을 지킬 수 있기에 이번 카스퍼스키랩코리아와 제휴 협력을 통해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도 도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 이고시큐어코리아가 카스퍼스키랩코리아와 제휴 협력을 통해 워크스테이션용 이고시큐어 토털 제품과 커스퍼스카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10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일거양득(一擧兩得) 시큐리티 프로모션’을 10월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고시큐어코리아는 기존 제품 성능을 대폭 개선 및 추가한 5.5버전을 조만간 국내에 발표할 예정이다. 새롭게 발표할 제품은 네트워크, 클라우드에서의 감사 및 암호화 기능, MDM(모바일기기관리) 추가 및 리포트 기능 강화 등이 이뤄졌다. 또한 이고시큐어코리아는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와 국내 고객사에 대한 기술지원 등을 최우선으로 하고 영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고시큐어코리아와 카스퍼스키랩코리아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은 홈페이지(www.egosecure.co.kr 또는 www.kltec.kr)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