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나비체인·스토리 체인 IEO 예정… 런치패드 성공으로 기대감 고조
상태바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나비체인·스토리 체인 IEO 예정… 런치패드 성공으로 기대감 고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2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가 Nabichain과 StoriChain IEO를 곧 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나비체인(NABICHAIN)은 반려동물 시장에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을 선보이며, 암호화폐 시장과 반려동물 시장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특히 블록체인 기반 빅데이터를 활용해 반려동물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QR코드를 제작해 반려동물에게 발생하는 수많은 문제를 해결한다.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 비트는 지난 런치패드 프로젝트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이에 나비 체인과 스토리 체인 ieo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프로비트 관계자는 "트레이드 마이닝 시범 서비스는 지난 17일부터 진행돼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주고 있다"며 "사용자에게 수수료 환급의 혜택을 부여하고, 프로 비트 거래소의 거래 활성화 및 PROB 생태계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로젝트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나비 체인과 스토리 체인 IEO 이후에 후속으로 진행 예정인 MPCX2 IEO와 Origin3차에 대해서도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모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비트 나비체인과 스토리체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의 클레이튼 dapp인 볼트 코인도 6월 24일에 예정된대로 IEO를 진행할 방침이다.

프로비트 Nabichain과 StoriChain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