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스포츠’, 구단별 팬페이지 이끌 온라인 치어리더 공개 모집
상태바
SK텔레콤 ‘T스포츠’, 구단별 팬페이지 이끌 온라인 치어리더 공개 모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장의 꽃으로 불리는 치어리더들의 열띤 응원은 경기를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키며 야구장의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한다. 대표적으로 롯데 자이언츠 박기량, NC 다이노스 김연정, LG트윈스 강윤이 등은 야구 스타 못지않은 인지도를 쌓으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렇듯 치어리더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야구장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구단 응원을 이끄는 이색적인 치어리더 모집이 진행돼 야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K텔레콤은 프로야구 모바일 중계 서비스 ‘T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프로야구 구단별 팬페이지를 신설하고 T스포츠 온라인 치어리더 9인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는 출시 4달만에 6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모바일 야구 중계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은 T스포츠를 통해 차세대 모바일 야구여신에 도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T스포츠 온라인 치어리더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프로야구 9개 구단의 마스코트가 돼 활동하게 된다. 8월 말 오픈 예정인 구단별 팬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활동 모습을 올리고 야구팬들이 작성하는 게시물 관리 업무 등을 주요하게 담당하게 된다.

T스포츠 온라인 치어리더 지원방법은 8월3일까지 T스포츠 앱을 T스토어(fa.do/1H6)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은 후 ‘미래의 야구여신에 도전하세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프로야구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K텔레콤 T스포츠 관계자는 “야구장에서 느낄 수 있는 열기와 함성을 T스포츠 앱을 통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구단별 팬페이지와 함께 이를 이끌 치어리더 선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재미와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SK텔레콤 T스포츠 앱은 야구 외에도 축구, 농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들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스포츠 중계 특화 서비스다. SK텔레콤 스마트폰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절차나 비용 없이 T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