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토, ’2019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아쿠아토, ’2019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성황리에 마무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14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쿠아토, 후코이단 성분 주목받아

[CCTV뉴스=박지윤 기자] 지난 달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푸미흥전시장(SECC) 에서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 주최로 열린 ‘2019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VIPPEMIUM2019)’에 참가한 아쿠아토가 현지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전시를 마무리했다.

아쿠아토는 미역귀추출물 후코이단과 멍게껍질추출물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미 국내 육아 맘 사이에서 알려지고 있다. 특히 후코이단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는 미역귀로부터 얻은 천연 추출물로 특히 면역력이 약하고 피부재생력이 약한 아토피 피부를 가진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베트남 현지에서도 후코이단 성분이 들어간 아쿠아토 선로션이 큰 주목을 이끌었다. 특히 1년 내내 무더운 여름을 겪고 있는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선로션은 큰 인기를 끌었는데 아쿠아토 선로션은 SPF50+, 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으면서도 안전한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현지 바이어들 사이에서도 큰 이목을 끌었다.

베트남 현지인들의 의견의 따르면, 38~39도의 베트남 한낮 날씨에서는 일반 선크림이 녹아 땀과 함께 흘러 눈시려움을 일으켰지만, 아쿠아토 선로션은 눈시려움이 없다고 전했다. 더불어 발림성과 흡수성이 좋아 답답함이 없어 자외선 지수가 높은 베트남이나 국내에서 아쿠아토 선로션의 인기가 고공행진 할 전망이다.

아쿠아토는 베트남 위생허가(DAV) 제품 인증 진행 중으로 다음달 7월에 등록이 완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이미 해양자원 추출 및 조성에 관한 특허 등 다양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TV 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시즌2’에서 패널들의 극찬을 받았었다.

아쿠아토 관계자에 따르면, "해외 유통망을 점차 확장 해 나갈 예정이며 탄탄한 R&D 경쟁력을 바탕으로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 아시아의 해외 진출 성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쿠아토는 제품 BEST 후기 당첨자에게 PREMIER SET을 증정하고 있으며, 7월 14일까지 선로션을 1개 12,000원, 2개 20,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