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1’ 임보라 바디로션, 겨울보다 건조해지는 여름 피부 관리법
상태바
‘팔로우미11’ 임보라 바디로션, 겨울보다 건조해지는 여름 피부 관리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1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FashionN(패션앤) ‘팔로우미11’에서 임보라가 사용한 바디로션이 화제다.

13일 방송에서 임보라는 자신만의 물놀이 애프터 케어 방법으로 ‘끌라삐엘 릴렉싱 로션’을 소개했다. 물놀이와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부족해진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바르는 히비스커스 추출 성분의 바디로션이다.

특히 여름철 높은 습도로 피부가 찝찝해지기 쉬워 대부분 바디로션을 멀리하게 되지만, 실내에어컨과 자외선에 뺏기기 쉬운 여름철일수록 더욱 바디케어를 꼼꼼히 해주어야 가을에 노화를 막을 수 있다. 끌라삐엘 릴렉싱 로션은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 덕분에 데일리로 사용한다고 밝혔다. 

EWG 올그린 등급 천연성분으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집트산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85% 함유되었으며 비타민C, 카테킨, 에스트로겐 등 다양한 성분들이 피부 에너지를 활성화시켜주고 진정 효과를 부여하여 피부건강을 지켜준다.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까지 동시에 바르는 것이 가능하여, 잦은 물놀이 외 뜨거운 태양과 활발한 피지분비로 인한 각종 트러블이 신경 쓰이는 때에 간편하게 쓰기 좋다.

임보라의 여름 피부 관리 비법인 ‘끌라삐엘 릴렉싱 로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끌라삐엘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