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몰, 미세먼지 필수 가전으로 떠오른 공기청정기 렌탈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헬스케어몰, 미세먼지 필수 가전으로 떠오른 공기청정기 렌탈 이벤트 선보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미세먼지로 인해 많은 현대인들 사이에서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으로 인식되고 있는 가운데 LG전자공식판매점 ㈜헬스케어몰이 최대 10개월의 공기청정기 렌탈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렌탈서비스와 함께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토탈 클리닝 서비스 관리를 제공하고 있는 LG렌탈샵 헬스케어몰은 7월 10일까지 렌탈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10개월 면제를 비롯해 사은품 증정 및 추가 사은품 증정, 제휴카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렌탈 서비스에 가입 시 5월 기존/신규 결합 특별이벤트(렌탈료 할인+특별 사은품 2종 증정)의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LG전자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등 제휴카드를 통해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도 제공된다.

특히 30평형과 19평형 LG공기청정기 렌탈 시 공기청정기를 원하는 방향으로 부드럽게 이동시킬 수 있는 360도 무빙휠도 증정 받을 수 있다.

LG렌탈샵 헬스케어몰은 공기청정기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통해 토탈 클리닝 서비스뿐만 아니라 필터 무상 교체와 센서 점검 및 무상 보증도 지원한다.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2016년 한국공기청정협회 신규 인증, 한국천식알레르기 협회 KAF 인증, 영국 알레르기 협회 BAF 인증을 통해 신뢰도를 높이며 미세먼지로 고통 받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30% 더 촘촘해진 필터로 황사, 초미세먼지, 알러지 유발물질, 5대 유해가스, 스모그 원인 물질까지 꼼꼼하게 청정할 수 있으며 아기 눈높이에 맞춰 깨끗한 공기를 아래로 보내는 아기케어와 자동 조절이 가능한 오토모드 등 맞춤청정을 통해 편안한 일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PM 1.0센서로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하고 청정 디스플레이로 한 눈에 종합청정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IoT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집 밖에서도 공기 상태 확인 및 원격제어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헬스케어몰 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가격 부담이 컸던 공기청정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저렴하게 렌탈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