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SB X-Fi MB3 지원 임팩트한 게임 환경을 제공
상태바
제이씨현, SB X-Fi MB3 지원 임팩트한 게임 환경을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iTX, GA-Z97N-게이밍 5’ 출시

제이씨현시스템이 스튜디오 클래스 뮤즈(Muse) SE 캐패시터 설계와 사운드 블라스터(Sound Blaster) X-Fi MB3 슈트를 통해 보다 생동감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미니(Mini)-iTX 플랫폼, 기가바이트 GA-Z97N-게이밍 5 메인보드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GA-Z97N-게이밍 5 메인보드는 Z97 칩셋이 적용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Z시리즈답게 오버클럭을 통해 높은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게임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GA-Z97N-게이밍 5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스튜디오 클래스의 뮤즈 SE 캐패시터와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3 소프트웨어 슈트를 기본 지원해 게임 환경에서 임팩트 있고 화려한 음장효과를 누릴 수 있다.

▲ GA-Z97N-게이밍 5 메인보드는 Z97 칩셋이 적용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115dB SNR(신호대잡음비) HD 오디오 코덱과 마이크 노이즈 억제(NS) 기능을 지원하고 전기적으로 발생되는 노이즈를 차단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레이어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의 LED 라이트닝 오디오-노이즈 가드를 채택해 더욱 선명한 사운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쾌적한 네트워킹과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킬러(Killer) 기가비트 랜을 탑재해 완벽한 네트워크를 완성했다. 게이밍 퍼포먼스에 특화 된 킬러 E2200 랜은 게임 환경에서 최대 50%, 고화질 비디오 감상 시 최대 300% 개선된 트래픽을 제공해 멀티 엔터테인먼트 환경 구축 시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특히 인텔 801.11AC 듀얼 밴드 방식의 무선 네트워크 확장 카드를 기본 번들로 제공해 와이파이 & 와이디(WiDi)는 물론 블루투스를 활용한 스마트 PC구성에도 한층 더 완벽함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게이밍 에디션에 걸맞게 올 뉴(All-New) 메탈릭 레드 히트-싱크 & 히트-파이프 솔루션을 로우오(Lower) RDS(on) 전원부 위에 탑재함으로써 극한의 오버클럭과 익스트림한 게이밍에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금-도금 처리한 3-VGA(DVI-I, HDMI, 디스플레이포트)은 물론 eSATA 포트를 지원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축 할 수 있다. 무엇보다 미니-iTX 플랫폼 위에 기가바이트 게이밍 기술을 탑재함으로써 고성능 HTPC를 구성함에 있어 완벽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처럼 GA-Z97N-게이밍 5 메인보드는 스튜디오 클래스 뮤즈 SE 캐패시터와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3 음장 기술로 실감나는 사운드는 물론 쾌적한 네트워킹을 완성시켜주는 킬러 E2200 랜, 무선 네트워크 확장 카드를 기본 탑재해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쉽게 적응 할 수 있다.

특히 GA-Z97N-게이밍 5는 20만원 초반 대(Open Price)에 출시돼 미니-iTX 플랫폼으로 선명하고 임팩트 있는 게이밍 환경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