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어스펀딩, 신규 가입 시 커피 기프티콘 100% 증정
상태바
P2P금융 어스펀딩, 신규 가입 시 커피 기프티콘 100% 증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0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P2P 금융 플랫폼 기업 어스펀딩은 5일 신규가입 이벤트로 ‘어스펀딩 회원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어스펀딩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 후 가상계좌를 발급받은 고객 누구나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기프티콘은 이벤트 마감 후 28일에 참여자 모두에게 일괄적으로 지급한다.

어스펀딩은 앞으로도 P2P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돌려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면서 어스펀딩 카카오톡 친구 추가로 많은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어스펀딩은 P2P 금융 플랫폼으로는 처음으로 가상화폐 AI1 코인 상품을 1일 출시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한 AI1 코인이 ‘스텔라엑스(STELLAEX)’ 거래소에 상장한다. 상장에 앞서 AI1팀(에이아이랩)은 프라이빗 코인을 어스펀딩에서 최초로 출시한 것. 

발행된 총 9억개의 AI1 코인 중 해외 투자자가 선구매한 수량을 제외하고 남은 4천5백만개(5%)의 프라이빗 코인을 판매하며 일정은 6월 1일부터 21일까지 1코인당 약 15~18원의 원화로 판매된다.

관계자는 “AI1 코인으로 AI트레이딩 로봇 구매와 글로벌 해외선물옵션 운영사의 금융상품에도 투자가 가능하며 AI트레이딩 로봇은 국내외 증권사,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이용할 수 있어 AI1코인의 유동성과 화폐 가치로서의 효용성이 기존 알트코인과 가장 차별화 된 강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AI1 코인의 프라이빗 세일 구매 참여 시 스텔라엑스 외 빗썸, 업비트, 바이낸스 같은 대형 거래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AI트레이딩 로봇을 3개월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기간이 끝나면 AI1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