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사이트,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 제공
상태바
마이사이트,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 제공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앱 개발 전문 업체 마이사이트가 스마트폰앱을 임대해 사용할 수 있는 ‘앱호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그동안 스마트폰의 기능을 활용한 특수한 기능을 탑재해 출시된 앱이 많은 관계로 보편적으로 앱개발은 비용이 많이 들어 일반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이 앱을 도입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특별한 기능보다는 일반 회사소개, 상품안내 등에 중점을 두고자 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회사소개,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문의, 전화걸기 등 기본적인 안내를 비롯해 이벤트안내, 쿠폰기능, 스탬프 기능 등의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이 활용하는 기존 방식을 앱으로 활용 할 수 있다.

▲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특별한 기능보다는 일반 회사소개, 상품안내 등에 중점을 두고자 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에게 적합한 서비스다.

특히 쿠폰기능이나 스탬프기능 등은 카페나 미용실등 일반 매장에서 많이 활용하는 방법으로 고객이 앱을 설치해 쿠폰 및 스탬프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에게 신상품 정보나 이벤트 정보 등을 푸시알림으로 전송해 지속적인 상품 홍보 및 회원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매장내 좌석예약 기능도 포함할 수 있어 일반적인 카페, 미용실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부분의 소상공인이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호스팅 서비스라고해 획일화된 앱을 서비스 받는 것이 아닌 업종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앱을 개별적으로 제작하는 것에 모자름이 없도록 했다.

앱호스팅 서비스는 3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중소기업에 적합한 상품, 소상공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등 모든 앱스토에 등록이 가능하다.

마이사이트 관계자는 “마이사이트가 선보이는 스마트폰 앱 호스팅 서비스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에 적합하도록 개발됐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며 “무엇보다 빠른 서비스 오픈기간과 저렴한 비용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앱호스팅의 자세한 정보나 문의는 마이사이트 홈페이지(mysite.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