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블로그 서포터즈 9기 모집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블로그 서포터즈 9기 모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2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오는 8월10일까지 사진을 좋아하고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서포터즈 9기를 모집한다.

이번 블로그 서포터즈 9기는 한국후지필름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활용해 서포터즈들이 직접 활용해보고 이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블로그와 SNS를 운영하고 사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있는 대학생·일반인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www.fujifilm.co.kr) 이벤트 페이지와 한국후지필름 공식 블로그(blog.fujifilm.co.kr)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여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블로그 서포터즈는 한국후지필름의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와 미니필름을 제공 받아 개인 및 팀 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더불어 인쇄가 아닌 사진인화 방식으로 제작되는 고품질의 신규 포토북(해피북)을 직접 제작해 볼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출사 활동 등 다채로운 체험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적극적인 활동으로 최종 우수자 3명을 선정, 2박3일의 일본 도쿄여행과 후지필름 본사견학, 인스탁스 출사 혜택을 제공한다.

안병규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이번 블로그 서포터즈 9기는 인스탁스 쉐어를 활용한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다양한 사진을 찍고 뽑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하고 뜻 깊은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