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데이터 관리용 엔터프라이즈 백업·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
상태바
대규모 데이터 관리용 엔터프라이즈 백업·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2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이 대규모 데이터 관리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디스크 백업 및 중복제거 스토리지인 ‘DXi6900’을 출시했다.

퀀텀의 엔터프라이즈급 백업 및 증복제거 어플라이언스인 DXi6900은 신속한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스토어넥스트5(StorNext 5)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일반 기업 고객 및 서비스 제공 업체들에게 혁신적인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 및 시스템 확장성, 관리 편의성을 제공하는 스토리지다.

특히 퀀텀은 DXi6900이 고확장성과 신속한 백업, 복구, 복제 등이 가능해 데이터 전송시에 차지하는 네트워크 대역폭 할당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전체 운영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 퀀텀은 DXi6900이 고확장성과 신속한 백업, 복구, 복제 등이 가능해 데이터 전송시에 차지하는 네트워크 대역폭 할당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전체 운영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다.

또한 퀀텀의 클라우드 기반 과금형 스토리지 서비스인 ‘Q-클라우드 보호(Q-Cloud Protect)’와 함께 사용하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원격지에 주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것.

퀀텀은 DXi6900 출시와 함께 전체 DXi 시리즈 제품군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관리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퀀텀은 고객의 비즈니스 규모와 성능 요구 사항에 맞춰 디스크 백업 스토리지인 DXi 제품군을 가상환경을 위한 DXi V시리즈를 포함해 대형 엔터프라이즈 기업 환경과 SMB 기업 환경 전체를 지원하는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된다.

로버트 클락 퀀텀 제품 운영 총괄 수석 부사장은 “지속적인 데이터 증가와 함께 데이터센터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고 가상 환경의 보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는 데이터 용량 증가에 따라 스토리지 추가 증설에 대한 압박에서 벗어날 수는 있으나 관리의 어려움은 더욱 커지고 있어 스토어넥스트5 기술 기반의 DXi 시리즈는 백업 스토리지 본연의 목적에 부합하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고객의 비즈니스 규모와 성능 요구 사항에 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관리의 어려움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 퀀텀의 에릭 바셀 데이터 보호 솔루션 담당 제품 마케팅 총괄 이사의 DXi6900 소개 동영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