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5 17:01 (수)
ADT캡스, SK인포섹과 정보보안 서비스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 출시
상태바
ADT캡스, SK인포섹과 정보보안 서비스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5.2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컨설턴트의 진단ㆍ컨설팅을 비롯해 정보 자산 보호, 서비스 자산 보호 서비스 제공

[CCTV뉴스=석주원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국내 정보보호 1위 기업인 SK인포섹의 기술을 결합한 정보보안 서비스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Professional)’을 새롭게 출시했다.

‘ADT캡스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은 ADT캡스가 지난해 10월, SK텔레콤에 인수된 후 처음으로 SK인포섹과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서비스로, SK인포섹의 검증된 정보보안 전문 솔루션과 기술 운영 지원으로 ADT캡스의 보안 전문성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이 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 및 중요 자료 유출을 차단하는 ‘정보 자산 보호’부터 ▲웹 및 서버 대상 악성코드 및 해킹을 탐지하고 차단하는 ‘서비스 자산 보호’, ▲보안 수준의 진단부터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전문 컨설팅’까지 정보보안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서비스를 세분화해 패키지로 제공함으로써 사업자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업자의 특성에 맞는 맞춤화된 정보보안 환경을 설계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국내 정보보호 1위 기업인 SK인포섹과 함께하는 ADT캡스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을 통해 물리보안을 넘어 정보보안에서도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ADT캡스는 물리보안과 정보보안 모두를 아우르는 융합 보안전문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토대로 정보보안 서비스 이름을 ‘ADT캡스 사이버가드’로 변경했다. ‘ADT캡스 사이버가드’는 20인 이상 150인 미만의 중소기업에 적합한 ‘ADT캡스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과 20인 이하 소규모 사업장에 적합한 ‘ADT캡스 사이버가드 스탠다드’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