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노트북 써머 캠페인’서 특급혜택 쏜다
상태바
한국레노버, ‘노트북 써머 캠페인’서 특급혜택 쏜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31일까지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노버 노트북 써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G마켓, 옥션, 11번가, 신세계몰, H몰, 컴퓨존에서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6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당 모델을 구매하고 사은품 신청페이지에서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각각 선착순 300명, 500명에게 물놀이 보트와 아이스 박스가 제공된다.

또한 9월30일까지 액세서리를 제외한 레노버 제품을 구입하고 레노버 클럽에 등록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G 마켓, 옥션, 11번가에서는 최대 8%의 할인 혜택이 주어져 평소 갖고 싶었던 레노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컴퓨존에서는 씽크패드 제품을 대상으로 1만원을 적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에 따라 로지텍 게이밍마우스, 레노버 정품가방, 1년 추가 보증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여름을 맞아 노트북을 장만하려 했다면 이번 레노버 노트북 바캉스 특별전에서 특급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레노버 노트북 바캉스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