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국내 출시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국내 출시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모바일 명작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국내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중순 구글 플레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서머너즈 워’가 출시 100일을 맞아 국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각 날짜에 해당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이동식 에어컨, 미스터피자 교환권,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7일 동안 전체 응모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캐시인 크리스탈을 100개를 선물한다.

또한 서머너즈 워에 관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식 카페(cafe.naver.com/smonwar)에 남긴 100명의 유저에게도 크리스탈 100개를 지급한다. 100일 기념일인 7월25일에는 에너지 환급, 경험치 및 마나석 2배, 깜짝 던전 오픈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3D영화 예매권을 가져가!’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달 초 게임 업계 최초로 영화관 대형 스크린을 통해 공개된 3D 입체 홍보 영상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것.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m2uskor)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자신의 하이브 아이디를 기입하고 주변 친구들을 태그하면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전해 CGV 3D 영화관람권을 2매씩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