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대구점, TOP 브랜드 썸머룩 제안전 22일까지
상태바
모다아울렛 대구점, TOP 브랜드 썸머룩 제안전 22일까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5.2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모다아울렛 대구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수)까지 'TOP 브랜드 썸머룩 제안전'을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대구점은 여성, 남성, 골프웨어, 캐주얼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TOP 브랜드 썸머룩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대구점 여성관 1층 이벤트홀에서는 '여성 베스트 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톰보이, 더아이잗, 앤클라인, 쉬즈미스, 아르떼, 막스카라 등 다양한 인기 여성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패션관 2층에서는 LPGA, 슈페리어, 레노마골프, 팬텀이 참여하는 '여름 골프웨어 할인전'이 열린다. 티셔츠 1만9천9백원, 바지 3만9천원, 조끼 6만9천원, 바람막이 7만9천원등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여름 골프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패션관 3층 이벤트홀과 야외 행사장에서는 '남성 봄 이월 특별전'이 진행된다. 지오지아와 트루젠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티셔츠와 셔츠 1+1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대표 상품으로는 바지 4만9천원, 재킷 9만9천원 등이 있다.

야외 행사장에서는 '게스 특별 할인전'과 'FRJ 여름 인기 상품전'이 열린다. 게스는 청바지 2만원, 반팔티 2만8천원, 반바지 2만9천원 등 저렴한 특가에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FRJ는 셔츠와 반바지 각각 1만9천원, 티셔츠 1+1 구성에 1만9천9백원 등에 선보인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초여름을 맞아 인기 여름 상품전을 비롯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으니, 모다아울렛 대구점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쇼핑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모다아울렛 대구점 할인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