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렌트카 업체 '세븐렌터카', 편리한 예약과 홈투홈 서비스 인기
상태바
부천 렌트카 업체 '세븐렌터카', 편리한 예약과 홈투홈 서비스 인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공유경제시장의 확대로 주택,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소유의 개념이 달라지고 있다. 특히 자동차는 소유할 때 드는 유지비용이 만만치 않아 젊은 층을 중심으로 렌트카를 선호하는 추세다. 렌트카는 여행 시 편리함과 비즈니스 등 합리적인 비용과 활용도도 다양해져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배차 및 차량 반납 시 특정 장소로 이동해야하는 단점도 지적된다.

이에 최근 렌트카 브랜드 '세븐렌터카’는 집 앞에서 배차와 반납이 가능한 ‘홈투홈(home to home)서비스’를 부천역을 중심으로 상동, 중동, 역곡, 송내, 소사에서 심곡동, 고강동, 원종동까지 부천 전 지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부천지역은 소규모 업체가 많아 원하는 차종선택이 어렵고 배회차 비용도 추가되는 곳이 많아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 하고자 전지역 홈투홈 서비스로 확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주말 및 성수기 할증이 없는 365일 동일하게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부천 풀옵션 렌트카’, ‘부천 렌트카 싼 곳’ 등 온라인 렌트카 가격비교를 통해 회원들의 후기 및 SNS로 부천 렌트카 추천 업체로 잘 알려진 ‘세븐렌터카’는 전 차량에 고급형 전면썬팅, HD 블랙박스 2채널, 스마트키, 하이패스 시스템,  일체형3D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후방센서 등 타사대비 2등급이상 고급형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 차량 정기적인 광택, 코팅, 손세차로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다이치 카시트 무료대여 등 고객편의 제공 및 종합보험 기본가입, 손해면책제도 운영 등으로 소비자 신뢰에도 힘을 쏟고 있다.
 
세븐렌터카 관계자는 “홈투홈 서비스를 부천 전 지역으로 확대한 만큼 고객들의 높아진 만족수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렌터카 차량 렌탈에 대한 상담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방문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