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크리스 힐더브랜드’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 영입
상태바
아크로니스, ‘크리스 힐더브랜드’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 영입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망·채널·파트너 관리 강화 일환

아크로니스가 크리스 힐더브랜드(Chris Hilderbrand)를 글로벌 영업 총괄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유통망 확대 및 파트너 지원 정책 운영 전문가인 크리스 힐더브랜드 부사장을 영입해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기술(AnyData Technology, 모든 OS 및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통합 액세스, 백업 및 재해 복구 기술)이 적용된 제품 라인의 글로벌 유통망을 크게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 그는 아크로니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파트너 정책 수립 및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 크리스 힐더브랜드(Chris Hilderbrand) 부사장

아크로니스 유리 라리체프 사장은 “이미 업계에서 정평이 난 힐더브랜드 부사장의 글로벌 유통망 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아크로니스가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하고 영업력을 강화하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힐더브랜드 부사장은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기 이전에 MS의 클라우드 사업부에서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중소기업 고객 대상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면서 4년 동안 80%의 수익 성장을 이끌었다. 그는 기존 고객과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구축과 새로운 파트너사 발굴에 큰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힐더브랜드 부사장은 “데이터 보안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리더십과 기술을 갖춘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모바일에서 소프트웨어, 클라우드에 이르는 아크로니스의 강력한 제품 라인을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파트너 발굴과 지원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