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스마트 명세서’ 개선 기념 선물받고 무더위 한 방에 날리세요
상태바
‘올레 스마트 명세서’ 개선 기념 선물받고 무더위 한 방에 날리세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새롭게 바뀐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기념하기 위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비스킷 슈, 비타500, 올레tv모바일 무료체험권 등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에서 스마트 명세서를 신청하고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2975)에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기한은 8월31일까지며 경품은 매주 화요일 당첨자 명의의 핸드폰으로 발송된다.

고객이 가입한 유무선 상품의 가입내역, 약관정보 및 요금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올레 스마트 명세서는 고객 인터뷰 및 디자인 전문가 의견을 반영한 이번 명세서 리뉴얼을 통해 고객 친화적 사용환경으로 더욱 개선됐다.

▲ KT는 새롭게 바뀐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기념하기 위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비스킷 슈, 비타500, 올레tv모바일 무료체험권 등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개선에서는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 눈에 요금명세서를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가족명세서 기능을 추가해 따로따로 받았던 가족의 명세서를 한 번에 확인 가능하고 ▲앱에서 확인한 당월 요금이나 미납 요금을 즉시 납부 및 납부영수증 역시 바로 확인이 가능하게 했다.

▲또한 소액결제의 상세 내역을 제공해 소액결제관련 사기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 밖에도 용어 안내 기능, 간편 본인인증 방식을 도입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집중했다.

이정석 KT 커스터머부문 CS본부 고객센터운영담당 상무는 “항상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KT의 노력을 반영한 올레 스마트 명세서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대폭 해결했다”며 “앞으로도 KT를 선택하는 고객에게 ‘굿 초이스(Good Choice)’가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에서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검색후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