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상태바
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5.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인터넷가입을 할 때 사은품을 많이 주는곳이나 현금지원하는곳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SK·KT·LG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통신플랜’은 SK·KT·LG 통신사 3사의 유선상품을 모두 상담하는 판매점으로써 각 통신사마다 있는 대형 대리점들과 직접 거래를 통한 개통을 진행하고 있다.

즉, 고객이 ‘통신플랜’을 통해 인터넷 신청을 하면 ‘통신플랜’은 각 통신사 별 해당 대리점에 접수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게 개통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개통 시 지급하는 사은품 또한 ‘통신플랜’이 거래하는 대형 대리점에서 직접 제공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정확하게 받을 수 있다.

최근, 인터넷가입 시 지급하는 사은품과 관련하여 당일 지급을 크게 홍보하며 직접 고객에게 현금 사은품을 입금하는 판매점들이 있는데 이런 경우, 판매점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은품을 아예 받지 못하는 상황도 생기는 경우가 있어 안전한 지급 방식이라고 할 수 없다.

통신 판매 대리점은 오래 운영하는 곳이 드물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휴대폰 판매점들의 경우 수도 없이 사라지고 또 생겨나는 것을 자주 목격한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인터넷 가입 판매점 또한 마찬가지로 수시로 운영을 중단하고 또 새로 운영하는 곳이 생겨하는 경우가 많아 인터넷 가입 시 안전하게 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통신플랜’처럼 통신사별 대형대리점을 통하는 업체를 거쳐 진행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통신플랜’은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인터넷 개통 완료 후 7일이 지나면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를 제외하고 모든 정보를 삭제처리하기 때문에 개인 정보 유출 역시 걱정할 필요가 없어 많은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최적의 인터넷 가입 상품 요금 설계와 푸짐은 사은품을 제공하는 ‘통신플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