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혁신제품들의 향연 ‘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 접수 시작
상태바
세계 최대 혁신제품들의 향연 ‘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 접수 시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전협회(CEA)가 가전기술 사업분야를 주도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2015 국제가전제품박람회(2015 International CES)’의 접수를 시작했다.

행사는 2015년 1월6일~9일 네바다 주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다. 참가자와 언론사는 오늘부터 www.cesweb.org에서 등록할 수 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참가자들은 라스베가스 내의 25개 이상의 지정장소(25 designated locations, goo.gl/KVhWXA)에서 참가 배지를 받을 수 있다. 주요 수령장소로는 맥카란 국제공항(McCarran International Airport)의 수화물 찾는 곳, 박람회 공식호텔(official show hotels, goo.gl/hah9CL)과 2015 CES 박람회 개최장소 등이 있다. 신청서 작성을 완료해 확정코드를 받은 참가자들은 더욱 신속하게 배지를 수령할 수 있다.

국제 CES는 선도업체들의 경영진, 소매업체, 콘텐츠 제작자, 엔터테인먼트 업계 경영진, 벤처 투자자, 엔지니어, 정부 관료와 언론인까지 전세계에서 15만명 이상이 참가한다.

카렌 추프카 CEA 국제 CES 및 기업 비즈니스 전략 수석부사장은 “2015 국제 CES는 혁신을 증명하는 장이 될 것이고 이번 1월의 행사에서 놀라운 직접 경험을 약속한다”며 “참가자들은 항공권과 호텔 룸의 여유로운 선택을 위해 미리 등록을 마치고 여행 계획을 세우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CES 참가자들은 원하는 곳에서 참가 배지를 수령하기 위해 미리 등록을 마치는 것이 좋다. 호텔과 항공 정보를 포함한 2015 CES의 추가 정보는 www.cesweb.org 참조하면 된다. CES는 라스베가스 전역에 위치한 제휴 호텔 객실들을 한정 기간 동안만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다. 유리한 가격을 보장받으려면 호텔 예약을 서둘러 하는 것이 중요하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