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집 안드로이드, 암호화와 파일압축 기능 개선 버전 출시
상태바
윈집 안드로이드, 암호화와 파일압축 기능 개선 버전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1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집(WinZip)이 파일 관리와 압축, 보호, 전송이 한층 용이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윈집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버전을 새로 출시했다고 10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훨씬 새롭고 간결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인 윈집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버전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보다 강력한 파일 압축과 암호화 기능을 원할 경우 유료 앱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 맞게 개발된 안도로이드용 윈집 앱은 구글의 온라인장터인 구글플레이(bit.ly/WinZipGooglePlay)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무료 윈집 앱만으로도 한층 간편해진 집 파일의 생성과 이메일 전송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메일에 첨부됐거나 웹에서 다운로드 받았거나 SD메모리 카드에서 오픈한 압축 파일을 언제든지 열어 저장할 수 있다.

훨씬 간결해진 UI를 통해 단말기를 이용한 파일 열람과 검색, 관리 모두가 더욱 용이해졌다. 새로운 앱을 다운 받을 경우 압축풀기 기능은 물론 안드로이드 앱스토어를 통한 파일명 .zip 방식의 앱 인스톨도 더욱 간편해졌다.

▲ 훨씬 새롭고 간결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인 윈집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버전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보다 강력한 파일 압축과 암호화 기능을 원할 경우 유료 앱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업그레이된 안드로이드용 윈집은 터페이스(UI)를 완전히 개선해 파일 검색과 관리, 압축, 압출풀기 기능이 더욱 용이해졌으며 Zipx 지원 기능을 통해 특히 jpeg 사진파일 압축으로 단말기 저장용량을 세이브하고 싶을 때 최상의 압축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선택형 유로 앱 구매로 Zip, 7Z, RAR을 포함해 Zipx에 대한 추가기능을 통해 거의 모든 파일의 압축풀기가 가능하며 추가 보안강화 기능을 통해 128 또는 256비트 AES 암호화를 지원하는 Zip과 Zipx 파일의 암호보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Zip과 7Z을 포함해 암호화된 Zipx 파일의 압축풀기 기능이 가능하며 zip과 이메일 기능에 바로 접속해 보다 빠르고 간편한 파일공유가 가능하다.

패트릭 니콜스 윈집 대표는 “안드로이드용 윈집 업데이트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상에서 파일 검색과 관리, 전송이 훨씬 빠르고 간편해진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파워유저들은 풀버전을 통해 AES 암호화 기능을 갖춘 파일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고 단말기에 파일을 저장하거나 이메일로 파일 공유시 프라이버시 보호가 훨씬 수월해 졌다”고 강조했다.

안드로이드용 윈집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 안드로이드 스토어, 삼성 앱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추가 파일압축이나 암호화 지원, 개선된 파일공유 기능을 추가로 이용하고 싶을 경우 유료 버전을 별도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99달러(미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