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태블릿용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상태바
타거스, 태블릿용 블루투스 키보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거스가 새롭게 선보인 블루투스 키보드는 제품 기획 시점부터 태블릿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타거스(www.targus.com)가 태블릿 문서 작업에 최적화된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AKF001KR)를 아시아 지역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

타거스가 새롭게 선보인 블루투스 키보드는 제품 기획 시점부터 태블릿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이러한 기획 의도는 휴대가 간편한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키보드는 물론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기능 제품으로 구현돼 타거스의 블루투스 키보드만으로도 훌륭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또 타거스 블루투스 키보드는 기존 키보드 제품에 적용했던 인체공학적인 인터페이스를 발전시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손가락이 큰 남성이나 PC용 키보드에만 익숙한 사용자도 타이핑시 오타 없이 손쉽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는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타거스의 블루투스 키보드는 제품을 모두 펼치면 30cm의 널찍한 길이에 무게는 300g으로 가벼워 작은 가방을 선호하는 여성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용이하다. 또 윈도8, 안드로이드, iOS 등 최신 OS 모두 지원 가능해 다양한 태블릿 제품에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