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 연장 진행
상태바
시몬스,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 연장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5.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넓은 수면 공간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에 시몬스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인기

[CCTV뉴스=이유정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연장 진행한다.

인기리에 진행 중인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은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시몬스 침대는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더불어 업 사이즈 프로모션에 쏟아진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백화점 매장에서는 5월 12일까지, 전국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대리점에서는 5월 26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시몬스의 ‘라지킹’, ‘킹오브킹’ 등 대형 매트리스는 두 사람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여유로운 수면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의 경우 가로 폭이 180㎝에 달해 성인이 가로로 누울 수 있을 정도로 큼직한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이 구현하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 더해져, 수면 패턴이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해도 서로 방해 받지 않는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어린이날,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Family) 프로모션’도 5월 19일까지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는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 공식 대리점에서는 ‘바이브(Vive)’, ‘바나(Vana)’, ‘비아테(Viate)’, ‘이터니티(Eternity)’ 4종 구매 시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