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iOS·안드로이드 기기로 PC·맥 원격 제어한다
상태바
패러렐즈, iOS·안드로이드 기기로 PC·맥 원격 제어한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기기 원격제어 앱 ‘패러렐즈 액세스 2.0’ 출시

패러렐즈가 ‘패러렐즈 액세스 2.0’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패러렐즈 액세스는 PC 및 맥 사용자를 대상으로 원격 접근 기능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존 버전에서 아이패드용으로만 발매됐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는 물론 아이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졌다.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된 패러렐즈 액세스는 고속도로 순찰 경찰을 비롯해 부동산 사업자, 보험 영업 사원, 영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동중에도 높은 업무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는 원격제어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패러렐즈 액세스를 통해 사용자들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 이동 중에도 사무실에 있는 데스크톱에 간편하게 접근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이고 일상생활에서 갑작스럽게 발생할 수 있는 돌발 사태에도 유연하게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잭 주바레브 패러렐즈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 부문 사장은 “패러렐즈 액세스는 아이패드 사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얻고 있고 이제 이러한 기능을 수백만에 이르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작은 원격 디바이스를 통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원격 데스크톱 제품은 기존에도 존재했지만 우리는 그간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서도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러한 목표를 바탕으로 패러렐즈 액세스는 사용자가 터치 제스처를 통해 맥이나 PC 애플리케이션을 마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폰 애플리케이션처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본 애플리케이션의 특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