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전문가가 5컬러 WD BGBRP 하드디스크를 추천하다
상태바
5명의 전문가가 5컬러 WD BGBRP 하드디스크를 추천하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가 5명이 오라인을 통해 WD코리아의 5가지 컬러를 가진 하드디스크 라인업인 ‘BGBRP’의 다양한 상황과 용도에 적합한 HDD로 추천했다.

WD BGBRP는 블루-일상, 그린- 대용량, 블랙-고성능, 레드-NAS전용, 퍼플-보안감시전용 등 5가지 라인업을 소비자가 알기 쉽게 컬러로 구분한 WD의 제품 라인업이다.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문가 5명이 오라인을 통해 WD코리아의 5가지 컬러를 가진 하드디스크 라인업인 ‘BGBRP’의 다양한 상황과 용도에 적합한 HDD로 추천했다.

그렇다면 분야별 전문가 5명이 WD BGBRP를 추천한 이유는 무엇일까?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을 석권한 디자이너 박진선씨는 NAS 전용 하드디스크 WD 레드를 추천하며 소중한 자료를 저장하고 공유할 일이 많은 자신 같은 디자이너에게 NAS 시스템에 최적화된 WD 레드의 출시는 매우 반가운 일이라고 전했다.

그 밖에 파워블로거 권감각, 사진작가 김남용, 네이버 프로그래머 정다운, 보안전문가 류기일까지 모두 어떤 분야이든 그 분야의 활용성에 최적화된 데이터 저장, 활용 방법은 별도로 존재한다며 정형화된 성능으로만 대표되는 하드디스크가 아닌 각자의 분야에 최적화된 활용성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WD의 BGBRP의 라인업의 사용을 추천했다.

WD BGBRP는 이용자의 사용목적과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스토리지 라인업으로 WD 고유의 안정성이 더해진 제품으로 PC 애호가는 물론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애용되는 하드디스크 제품이다.

WD BGBRP에 대한 전문가 5인의 자세한 추천내용 및 WD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소식은 홈페이지(www.wdkorea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