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롯데 삼삼한 체크카드’로 통신비 절약을~
상태바
‘올레 롯데 삼삼한 체크카드’로 통신비 절약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통신비 할인과 여러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olleh) 롯데 삼삼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레 롯데 삼삼한 체크카드는 고객에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3가지 불편한 제약은 없앴다는 의미로써 신용카드 발급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에게 통신비 절감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해준다는 것이 KT의 설명이다.

대표적인 3가지 혜택은 ▲전월 30만원 사용시 3000원, 50만원 사용시 5000원의 통신비 할인 ▲체크카드 소득 공제액 30% 혜택(총 사용액에서 총급여액의 25%를 공제하고 잔액의 30% 공제) ▲올레스쿨 및 쇼핑, 커피, 외식 등의 다양한 부가 혜택 제공이다.

▲ KT가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통신비 할인과 여러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olleh) 롯데 삼삼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불편한 제약을 없앤 3가지의 경우 ▲주거래 은행 계좌 변경 없이 전국 13개 은행 계좌를 체크카드 결제 계좌로 설정할 수 있게 했고 ▲연회비, 발급 수수료, SMS 수수료를 없앴다. 또한 ▲만 18세 이상이고 제휴 은행 계좌만 있으면 발급에 제한을 없앴다.

강이환 KT 마케팅본부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고객의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기존의 제휴카드 라인업에 체크카드를 추가했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거래 은행 변경 없이 체크카드를 발급받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레 롯데 삼삼한 체크카드 발급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카드 발급 전용 고객센터(1577-8900)를 통해 가능하며 통신요금 자동이체 등록은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올레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