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크로니스코리아,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 증정…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가 새로워진 아크로니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acronis.com/ko-kr)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7월 한 달 간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크로니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croniskorea)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기프티콘을 수령할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가 새로워진 아크로니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acronis.com/ko-kr)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보너스 경품 이벤트로 아크로니스 홈페이지를 개인 페이스북, 트위터 및 블로그 등의 SNS에 소개한 후 아크로니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크로니스 백업·복구 제품인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2014 프리미엄’, CGV 영화예매권, 아웃백 식사권 등을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올해 초 새로워진 로고와 제품명을 바탕으로 ‘차세대 시스템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업 브랜딩을 강화하기 시작한 아크로니스는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의 일환으로 이번에 전 세계 26개국의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물리적, 가상화, 클라우드 등 모든 환경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과 다양한 MS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급변하는 IT 환경에 맞춰 빠른 속도로 제품 로드맵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모든 제품을 한 눈에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색상, 정렬, 버튼 클릭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