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수현, 4월 미팅파티 커플성사율 60%로 성황리 종료, 5월 미팅파티 참가자 모집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수현, 4월 미팅파티 커플성사율 60%로 성황리 종료, 5월 미팅파티 참가자 모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지난 20일(토)에 열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4월 미팅파티 ‘PARTY:벚꽃로맨스’가 커플성사율 60%를 넘기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유일하게 매월 서울호텔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다. 해당 업체는 매월 미팅파티 개최일로부터 한 달 전에 파티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5월 미팅파티 ‘PARTYROME WITH CHAMPAGNE’는 5월 11일(토) 오후 6시에 롯데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결혼정보회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신청을 받고있다.

파티 참여신청은 홈페이지 혹은 전화문의를 통해서 신청가능하고, 최종 이벤트 참석자는 반드시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간단한 1:1 인터뷰 진행 및 신원인증을 거쳐야 한다. 결혼정보회사의 신뢰도를 위해 회원인증이 완료된 회원만 파티 최종 참석이 가능한 점을 유의할 필요가 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 서보성 부사장은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매월 서울호텔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미팅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회원성비를 50:50으로 균등하게 유지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회원분들이 미팅파티를 통해 커플이 되신다. 자사 미팅파티는 매회 50%이상의 커플성사율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에는 8쌍 중 5커플이 탄생하는 60% 이상의 커플탄생율을 기록하고 있다. 많은 회원분들에게 호응을 얻는 미팅파티인 만큼 계속해 풍성하고 다양한 컨셉의 파티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NCS를 접목한 체계적 회원관리와 전문직 성혼 전문 결혼정보업체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본사가 공개한 직전 2년 대비 2018년 성과평가 보고에 따르면 해당 업체는 성혼율은 2.2배, 남성 전문직 회원수는 3.3배 증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