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를 오빠로 만들어주는 IT 기기는?
상태바
아저씨를 오빠로 만들어주는 IT 기기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모바일 설문조사 기관의 조사결과 남자들은 가장 듣기 싫은 말로 ‘아저씨’를 꼽았다. 소비자들의 이와 같은 니즈에 맞춰 보톡스 팬츠, 오빠 화장품 등 많은 패션, 뷰티 관련 아이템들도 출시되고 있다.

이렇게 얼굴, 몸을 치장하고 아이패드까지 들었지만 여기에 두껍고 칙칙한 키보드를 끼웠다면 다시 감점된다. 남자의 멋과 지성을 뽐내주는 대는 최신 IT기기와 세련된 주변기기가 받쳐주어야 한다. 아저씨에서 오빠로 거듭나게 해주는 젊은 감각으로 세련된 IT기기를 소개한다.

오빠의 아이패드 에어와 함께하는 키보드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

▲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

최신형 태블릿을 휴대한다고 모두 시선을 사로잡는 오빠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얇은 아이패드 에어에 두껍고 뭉툭한 키보드를 함께한다면 다시 아저씨 스타일로 돌아가게 된다.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피아노 블랙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게 해주는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는 아이패드 에어 유저 남성들을 오빠로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다.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단순한 키보드 커버를 넘어 아이패드 에어를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액세서리의 역할도 톡톡히 해낼 수 있다. 게다가 이 키보드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화면을 보호하고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제공, 손쉬운 타이핑과 간편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메일 작성이나 동영상 감상시에는 아이패드 에어를 최적의 각도로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의 기능까지 제공한다.

오빠의 손목엔 금시계 대신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핏’
▲ ‘삼성 기어 핏’

남자의 멋진 근육 팔뚝에 반했거나 잘 다려진 셔츠의 팔 부분에 시선을 빼앗긴 여성이라도 그의 손에 채워진 두꺼운 금시계를 발견한다면 금방 환상에서 벗어날 것이다.

1.84형 곡면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감각적인 ‘삼성 기어핏’은 오빠로 만들어주는 웨어러블 아이템.
손목에 완전히 밀착됨은 물론 스트랩 전체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심박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과 연동하지 않아도 심박수를 측정할 수 있고 실시간 피트니스 코칭 기능을 통해 운동량 관리까지 가능하다. 이러한 정보는 연동된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축적돼 이력을 관리 할 수 있어 스타일뿐만 아니라 근육까지 챙겨주는 오빠 아이템이 돼 줄 것이다.

고급스러운 가죽질감의 외관…오빠들의 노트북 ‘삼성 아티브 북9 스타일’
▲ ‘삼성 아티브 북9 스타일’

탱크 같은 노트북으로 더 많은 기능과 들고 다니는 힘을 자랑하며 땀 흘리는 남자는 아저씨, 새하얗고 스타일리시한 노트북으로 깔끔하고 스마트한 인상을 풍기는 남자가 오빠다. 가죽질감의 외관과 스티치로 마감 처리해 한층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더한 삼성 ‘아티브 북9 스타일’은 슬림하고 매끄러운 디자인의 대표적인 오빠 노트북이다.

이 노트북은 넓고 선명해진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최대 14시간의 배터리 사용시간, 무손실 음원 재생 기능은 물론 UL 인증의 인체공학 키보드 탑재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특화 기능으론 삼성 스마트폰과 연결성을 높인 ‘삼성 사이드싱크(Samsung SideSync)’가 적용되며 사이드싱크를 이용해 유선 또는 무선 와이파이로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와 연결해 스마트폰을 PC에서 조작하거나 PC의 키보드로 문자입력과 스마트폰 메신저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