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웰로쉬타운 선시공 후분양 철근콘크리트구조 즉시입주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웰로쉬타운 선시공 후분양 철근콘크리트구조 즉시입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용인시는 경기도 내 인구 100만이 넘는 대도시로 기초시에서 특례시로 전환되면 행정적, 재정적 권한이 강화되고 시민서비스, 복지서비스 등이 달라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SK하이닉스 반도체클러스터는 이르면 2022년 공장 착공이 이뤄질 예정으로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독성리, 죽능리, 학일리 등에 걸쳐 448만㎡ 부지에 50여개 협력업체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규모의 반도체 집적단지다.  

총 투자 예정 규모만 120조원에 달하며 직접 고용 1만 5000명, 협력업체까지 5만명의 고용효과와 용인시 처인구 일대를 중심으로 대규모 주거 및 상업시설, 광역교통망이 구축 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지역경제발전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용인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양도세 중과, 종합부동산세 확대,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와 전매제한 기간 확대가 적용되는 등 서울 등 규제지역의 까다로워진 부동산 대책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 타운하우스 웰로쉬는 지상1층~지상2층 규모(3층 다락층)에 다락방포함 방4개, 욕실3개,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태양광 설치, 각세대 CCTV 4대설치, 세대당 2대의 개별주차공간, 전세대 남향배치, 편리성을 강조한 실용적인 설계를 적용했다.

독립적이고 빈틈없는 공간 설계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으며 분양가는 3억 초중반대로 형성되어 있다.  

양지 웰로쉬 타운하우스는 선시공 후분양 방식이라 즉시입주가 가능하고 공사 중 자금 부족으로 인한 공사 지연, 부도와 같은 리스크가 없으며 건축주가 처음부터 끝까지 시공의 모든 과정을 주관하여 신뢰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그리고 용인 ‘양지 웰로쉬 타운하우스’는 영동고속도로를 이용 30~40분대로 강남권 진입이 가능하며 광역버스를 통한 강남, 잠실, 접근이 용이하다.  

추후 ‘서울∼세종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IC와 근접하고 있어 강남, 송파 등을 30분 내외로 출퇴근이 가능해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서울∼세종고속도로' 개통시 용인 원삼면 인근의 신규IC를 이용해 서울까지 20분대로 도달이 가능해져 서울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기아차 양지연수원이 신축 중이고, 총면적 22만8312㎡ 규모의 유통업무시설단지가 2017년2월 착공해 공사 중이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원주방향 용인휴계소 뒤쪽 96만8411㎡가 경기 동남부권 거점이 될 국제물류유통단지로 개발 예정 등 향후 고용창출 증가 효과와 가치 상승도 기대가 되는 지역이다. 산업단지로 완공되면 400여 업체에 7천여 명 이상의 직원이 상주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