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Utv, 최신 IT 강의와 혁신 사례 무료 제공
상태바
SAP Utv, 최신 IT 강의와 혁신 사례 무료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7.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가 SAP 전문 강사진들의 동영상 강의와 다양한 SAP 고객들의 혁신 사례를 무료로 제공하는 ‘SAP 유니버시티(University) tv’(SAP Utv, www.sapinfo.co.kr/saputv)를 통해 국내 SW인력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SAP Utv는 고객 및 학생, 개발자 등 SAP의 혁신 솔루션에 대해 관심 있는 대상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이다. 크게 SAP의 최신 소식과 혁신 IT 솔루션 강의가 매월 업데이트 되는 SAP 투데이(Today)와 SAP의 국내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쿨 오브 SAP(School of SAP, SOS) 섹션으로 구성된다.

특히 SOS를 통해서는 SAP 온라인 교육일정과 인증시험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SAP 솔루션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및 자격 인증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 SAP 교육센터 ▲무료 온라인 교육 과정인 오픈(Open)SAP(SAP 관련 강좌) 및 오픈HPI(종합 IT 강좌) ▲SAP HANA의 신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개발자 과정인 SAP HANA 아카데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달SAP Utv에서는 삼성전자, H&M, 아디다스, 리바이스, 토이저러스 등 주요 고객사가 SAP솔루션을 채택해 소비자 중심으로 혁신을 이룬 성공 사례와 함께 개발자들을 위한 SAP HANA 디 코드(d-code)의 온라인 체험 강좌가 제공된다.
SAP코리아는 디자인 싱킹(Design Thinking) 투어 및 청소년 꿈 멘토링 교육을 포함해 다양한 미래 인재 육성 프로그램과 SW 개발자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