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엘지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가입, 설치 시 최대 ‘62만원’ 지급, 이유는?
상태바
SK브로드밴드, 엘지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가입, 설치 시 최대 ‘62만원’ 지급, 이유는?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금액은 4월초부터 점차 상승해 현재는 최대 62만 원까지 지급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얼마 전,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에 거주 중인 A씨는 기존에 사용 중이던 인터넷 약정 만료로 인해 LG유플러스 통신사로 옮기기 위해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던 중, 인터넷 가입·설치 시 최대 62만 원의 현금 사은품을 지급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A씨는 “이전에 인터넷을 설치할 당시에는 30만 원도 많이 받은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최근 알아본 결과 62만 원까지 지급된다는 사실에 적잖은 충격을 받았다. 이번 기회에 사은품도 많이 받고 인터넷을 설치해 볼 생각이다”고 말했다.

이처럼 4월초부터 인터넷가입 시 지급되는 사은품 금액은 점차 높아져 현재는 최고 수준에 머무르고 있다.

시장 조사결과에 따르면, 인터넷가입 시 가장 높은 사은품 금액을 지급하는 곳으로 ‘펭귄통신’을 손꼽았다.

펭귄통신은 지난 2018년 7월부터 소비자 사이에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주는 곳’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으며, 네이버 인터넷 가입 커뮤니티 카페 중 약 15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 중인 카페다.

또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를 통해 SK, LG, KT 인터넷가입을 정식 승인 받았으며, 사은품을 개통 당일날 지급해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인터넷 가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펭귄통신’ 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