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ADC·보안 전문가 모임 ‘RTEC’ 개최
상태바
라드웨어코리아, ADC·보안 전문가 모임 ‘RTEC’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코리아가 지난 6월27일부터 양일간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제16회 라드웨어-알테온 테크니컬 엔지니어 커뮤니티(Radware-Alteon Technical Engineer Community, 이하 RTEC)’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라드웨어는 급증하는 사이버 공격에 대응해 네트워크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해 줄 자사의 공격 차단 네트워크(Attack Mitigation Network; AMN)를 비롯, 실시간 행동 기반 공격 차단 디바이스인 디펜스프로(DefensePro)의 새 버전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또한 새로운 사이버 공격 툴을 분석하고 실질적인 대응방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라드웨어는 최고의 안정성과 성능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라드웨어의 대표 ADC 플랫폼인 알테온 신제품 로드맵과 새로운 OS에 대한 업데이트 세션을 진행했다.

▲ 라드웨어코리아가 지난 6월27일부터 양일간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제16회 라드웨어-알테온 테크니컬 엔지니어 커뮤니티(Radware-Alteon Technical Engineer Community, 이하 RTEC)’를 개최했다.

이번 RTEC 에는 80여명의 국내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계 및 파트너사 엔지니어들이 최근 구축 사례를 리뷰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으며 재충전을 위한 다양한 펀 이벤트가 마련됐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RTEC은 매회 새로운 기술 동향을 전달하는 정기적인 행사일 뿐 아니라 동종 업계 엔지니어들이 새로운 지식과 노하우를 교류하는 유일한 정기적 커뮤니티로 자리를 잡아 그 가치를 더해가고 있다”며 “업계 기술 전문가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는 라드웨어 뿐 아니라 타 솔루션을 다루는 엔지니어들도 모두 참여해 새로운 지식을 교류하고 기술적인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정보 교류의 생태계 조성에 계속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