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기반 스타트업 펀딩 플랫폼 디시온(Dsion), 체리큐브(CHERRY CUBE)와 MOU 체결
상태바
블록체인기반 스타트업 펀딩 플랫폼 디시온(Dsion), 체리큐브(CHERRY CUBE)와 MOU 체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4.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지난 5일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스타트업 투자 플랫폼 디시온(Dsion)이 가치집중상품 유통 플랫폼 ‘체리큐브(CHERRY CUBE)’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향후 디시온에 참여한 기업에서 출시한 제품을 체리큐브 플랫폼을 통해 유통함으로서, 프로덕트를 생산하는 스타트업 역시 디시온 플랫폼에 원활히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또 체리큐브의 네트워크와 디시온 네트워크 교류를 통해 상호 협력 및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운영 방식을 서로 제언한다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

체리큐브는 블록체인의 TXID를 활용해 기존의 랜덤 박스 산업에서 불공정하고 신뢰할 수 없는 당첨확률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흥미로운 암호화폐 소비 플랫폼 구축을 통해 실물 가치집중상품과 암호화폐를 연결하려는 서비스이다.

이번 체리큐브와의 MOU를 체결한 디시온은 4차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을 이용한 스타트업 펀딩 플랫폼이다. 디시온은 블록체인의 공정성과 안전성을 통해 미래 경쟁력을 갖추고 글로벌 스타트업 시장에서 성장할 가능성을 지닌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디시온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하고 투자 유치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디시온 서종필 대표는 이번 MOU에 대하여 “디시온의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을 위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경쟁력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와도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체결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 그는 “블록체인 프로젝트간 업무협업은 보다 급변하게 움직이는 블록체인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처하고 빠르게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