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6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6년 연속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4.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19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2019 국가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각 부문별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등을 평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수상으로 가연은 지난 2014년부터 ‘국가브랜드대상 6년 연속 수상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지난 2006년 설립 후,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이한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 하는 고객만족 우선주의 경영을 실천해 왔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체계적인 2:1 밀착 관리시스템 ▲사내 변호사 전담 관리하에 엄격한 신원인증 ▲무료 법률 지원 서비스 ▲정회원 전용 애플리케이션 ▲안심번호 서비스 무료제공 등을 지원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썼다. 

아울러 지난 2018년 4월에는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와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을 체결하고 그 일환으로 신원인증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소셜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매치코리아’를 선보였으며, 울진군(군수 전찬걸)이 결혼장려를 위해 시행한 미혼남녀 매칭 프로젝트 위탁사업의 운영사로 선정돼 울진군 미혼남녀 대상 매칭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등 저출산 및 비혼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김영주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가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창립 13주년을 맞아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13년 전 가입비 혜택부터 경품 추첨, 미팅횟수 추가 증정 등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별한 혜택을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노블레스를 비롯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