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창동 필라테스 ‘S바디워크’, 전문적 강사 통해 다양한 맞춤 운동 프로그램 제공
상태바
서창동 필라테스 ‘S바디워크’, 전문적 강사 통해 다양한 맞춤 운동 프로그램 제공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1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서창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가 다양한 맞춤 운동 프로그램과 넓고 깨끗한 운동 공간을 제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필라테스는 근육을 유연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건강한 신체를 이루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성인 여성들 사이서 인기가 높다. 

서창2지구 필라테스 S바디워크는 넓고 깨끗한 운동 공간은 물론 전문적인 강사 선생님들의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전문가가 회원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그에 맞게 단계별 운동지도를 하여 개인의 신체 능력 향상을 돕는다.

관계자에 따르면 효과적으로 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개인의 운동 목적을 이룰 수 있으며,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이 삶의 질 개선을 돕는다. 

서창동 기구필라테스 S바디워크 신체기능검사(체성분 검사, 체형 측정, 관절 움직임 평가)를 진행하여 성인  건강 증진은 물론 삶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운동법을 제시한다. 

서창동 기구필라테스 S바디워크 관계자는 “맞춤 필라테스를 통해 건강 증진은 물론 삶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서창점은 인천시 남동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검색을 통한 자세한 위치 확인 및 대표 전화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