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그린 라이트를 켜라’ 강연 개최
상태바
조텍코리아, ‘그린 라이트를 켜라’ 강연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가 20대 청년들에게 전하는 첫번째 메시지 ‘그린라이트를 켜라!’를 엔비디아와 함께 오는 7월1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린라이트를 켜라! 강연은 특히 게임을 좋아하고 사랑과 꿈을 좇는 20대 청년들에게 솔직 담백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3가지의 테마로 진행된다.

‘내 게임의 그린 라이트를 켜라’에는 엔씨소프트 최원종 매니저가, ‘내 사랑의 그린 라이트를 켜라’에는 곽정은 에디터가, ‘내 꿈의 그린 라이트를 켜라’에는 엔비디아의 이용덕 지사장이 각각 강연에 나서 분야별 전문가들이 직업, 사랑, 인생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참가 시에는 엔비디아 로고 티셔츠가 지급되며 테그라노트, 배낭가방, 지포스 최신 그래픽카드 등이 추첨을 통해 상품으로 제공된다.

의미있는 강연과 눈으로 보고 느끼는 비주얼 체험, 그리고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그린 라이트를 켜라 강연은 오는 7월12일 압구정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이 강연은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추첨으로 참가자를 선발하므로 빠른 참가 등록을 필요하다.

한편 조텍은 시중가 42만원인 조텍 지포스 GTX760익스트림 에디션( EXTREME EDITION)을 강연 참가자에 한 해 25만원에 수량 한정 특가로 판매하며 조텍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zotackorea)에서 개별적으로 강연 이벤트에 참가한 선착순 10명에게는 조텍 모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