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차별성 제품·지속적 혁신으로 컴퓨팅 시장 공략 가속화
상태바
에이수스, 차별성 제품·지속적 혁신으로 컴퓨팅 시장 공략 가속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2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2014 상반기 신제품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인텔 CPU를 탑재한 자사의 최신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노트북을 소개하며 하반기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수스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미모패드 7·8’ ▲태블릿과 휴대폰 모두 가능한 ‘폰패드 7 LTE’ ▲10형 2-in-1 안드로이드 태블릿 ‘트랜스포머 패드’ ▲360도 회전 스크린으로 활용성을 극대화한 ‘트랜스포머 플립’ 등 5종과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G750’ ▲소닉마스터 사운드를 탑재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N550’ 등 인기 게이밍 제품 2종을 포함한 총 8종의 제품이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한발 앞선 비전과 전략도 내놓았다.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혁신을 이끌어내며 경쟁력을 확보해 온 에이수스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컴퓨팅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갖추고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폰패드(Fonepad) 7 LTE(ME372)는 엔터테인먼트와 통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7형 패블릿 제품이다. LTE를 지원하기 때문에 웹 브라우징시 한층 빠른 응답시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영상, 음악 스트리밍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인텔 아톰 Z2560 1.6㎓ 프로세서와 하이퍼-스레딩 기술로 최신 앱과 게임을 하루 종일 실행할 수 있는 에너지 효율성과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HD IPS 디스플레이와 어우러지는 풍부하고 실감나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전면 듀얼 스피커와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로 영화나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미모패드(MeMo Pad) 7(ME176C)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7형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다. 부드러운 웹 서핑과 빠른 앱 로딩을 위한 강력하고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64비트 인텔 아톰 Z3745 쿼드 코어 프로세서(최대 1.86㎓)를 탑재했으며 7형의 1280×800 HD IPS 디스플레이로 선명하고 맑은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 미라캐스트(Miracast)를 지원해 호환되는 TV나 다른 디스플레이로 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고 CSR의 aptX 오디오 코딩 기술로 CD 음질의 스테레오 오디오를 블루투스 헤드셋에 무선으로 제공할 수 있다. 더불어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2메가픽셀 전면 카메라와 5메가픽셀 후면 카메라로 멋진 사진을 쉽게 촬영할 수 있다.

미모패드 8은 127㎜의 가로길이에 베젤이 매우 얇아 7형 태블릿 대비 스크린 크기가 30%나 넓다.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에 무게도 350g에 불과해 휴대성이 뛰어나다. 1280×800 해상도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1.6㎓ 쿼드코어 프로세서, HD 영상 재생시 최대 9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3을 적용해 스크래치 저항력과 내구성이 높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