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코스메틱 신제품 '골든 호호바 클렌징오일' 파격 런칭특가에 주문 몰려 서버 일시오류
상태바
아이다코스메틱 신제품 '골든 호호바 클렌징오일' 파격 런칭특가에 주문 몰려 서버 일시오류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앰플 전문 브랜드 아이다코스메틱은 지난 4일 신제품 ‘골든호호바 클렌징오일’을 홈페이지에 선보였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출시 될 신제품명의 초성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로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진행됐다.

신제품 ‘골든호호바 클렌징오일’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유기농 비정제 호호바오일 53%, 퓨어 올리브오일이 36.5%나 함유되어있다. 순도100% 천연오일을 고함량 배합한 제품으로 6가지 전성분은 모두 EWG GREEN등급으로 이뤄져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호호바 오일은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여 피부에 잘 침투하고 피지 조절과 보습에 효과가 있어 피지제거나 모공 마사지를 할 때도 도움이 된다. 특히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나 민감한 트러블 피부타입에도 사용이 가능한 성분이다. 뿐만아니라 건성 피부타입이 사용하면 유분과 수분이 모두 흡수돼 유수분 밸런스가 맞는 피부 상태로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아이다코스메틱 브랜드 담당자는 “완판대란인 ‘골든호호바 클렌징오일’은 현재 2차 리오더 상태로 주문 고객들에게는 물량 입고 시 순차적으로 출고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준비된 골든호호바 클렌징오일의 품절대란 성원에 감사드리며 빠른 시일 내 충분한 수량을 준비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화장품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20~30대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성분과 효능에 중점을 둔 아이다코스메틱만의 원칙을 바탕으로, 올해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