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4월 올리브영 서프라이즈 할인 행사
상태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4월 올리브영 서프라이즈 할인 행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4.0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벚꽃이 만개하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보조제로 유명한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에서 한정수량으로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서프라이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프라이즈 할인 행사는 4월 1일부터 올리브영 전국지점에서 진행하여, 에버비키니 ‘비울래’, ‘콜레로뺄래’, ‘빠질라카노’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에버비키니 특정제품 구매 시 마마무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올리브영 입점 전부터 제품 문의와 이벤트 관련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으며,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대란 아이템으로 에버비키니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에버비키니 공식모델 마마무가 최근, ‘고고베베’로 컴백 후 연속 1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 음악방송에서 스팽글 의상으로 블링블링 눈부신 미모와 섹시한 몸매를 뽐내, 마마무 몸매관리 비법이 화제가 되어, 몸매관리 비결로 밝힌 바 있는 ‘에버비키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에버비키니 제품이 마마무 몸매관리 비결로 알려지면서 당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4월 전국 올리브영 입점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것이며, 고객을 먼저 생각하여 좋은 원료만 사용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문의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