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벚꽃축제 가볼만한곳은…속초 꽃구경 후 즐기는 홍게무한리필 동명항맛집 최대게
상태바
전국 벚꽃축제 가볼만한곳은…속초 꽃구경 후 즐기는 홍게무한리필 동명항맛집 최대게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3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어떤 여행에 대해 그 여행이 성공적인 여행이었는지를 판단할 때 그 여행지의 색깔을 잘 담고 있는 현지 음식이 들어간 식사를 했느냐의 여부가 좌지우지 할 것이다. 그만큼 여행에 있어서 어떤 곳에서 어떤 음식을 먹느냐가 그 여행의 전반적인 테마를 결정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동해바다를 보기 위해 꾸준히 찾고 있는 여행지 '속초'의 맛과 향을 가득 품은 속초 동명항 맛집 '최대게'라는 곳이 있다. 이곳은 홍게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특히나 그 인기가 뜨겁다. 

일반적으로 게요리 자체를 쉽게 맛보기 힘든, 고급요리로 생각하는 경우가 지배적인데 그 중에서도 홍게는 동해바다에서만 어획된다. 그래서 도심에서는 쉽게 홍게를 먹어보기가 힘들며 동해바다 부근 도시에서도 홍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점에서 속초맛집 최대게에서 홍게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올 수 밖에 없다. 홍게무한리필이 가능한데에는 선주직판장 형태로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직접 동해바다에서 잡아서 판매하고 수입의 형태 또한 직수입 방식이다. 그래서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절감해서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신선한 게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싱싱함을 가득 품고 있는 대게, 털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를 메인 메뉴로 동명항맛집 최대게에서 맛볼 수 있으며 메인 메뉴와 함께 나오는 스끼다시는 물회, 게살튀김, 감자떡, 새우, 새우초밥, 가리비젓갈, 김치, 전복죽, 미역국, 모듬회스끼, 양배추샐러드, 오징어순대, 브로콜리, 단호박, 골뱅이, 고구마맛탕, 홍게탕서비스 구성으로 풍성하게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홍게탕은 단품메뉴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 속초 가볼만한곳 최대게에서는 스끼다시에 홍게탕이 포함된다는 점에서 상당히 퀄리티 높은 구성의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다.

다양한 맛집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대게 맛집베스트 넘버원으로 손꼽히는 최대게는 그만큼 만인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신선하고 감칠맛 넘치는 게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그렇기에 가족과 함께는 물론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더라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갈 수 있는 곳으로 볼 수 있다. 이렇게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최대게는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 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