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피자앤치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및 신메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러브피자앤치킨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및 신메뉴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3.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소비자들의 가성비,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메뉴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아이러브피자앤치킨’이 오는 27일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했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서는 기존 피자와 치킨 메뉴뿐만 아니라 피피메뉴, 피치메뉴, 사이드메뉴와 신메뉴까지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창업에 관한 상세한 안내도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도 출시예정이다. 새콤달콤한 파인애플과 고소한 베이컨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룬 ‘하와이안 피자’와 담백한 케이준 감자가 2배나 가득 담긴 ‘메가포테이토피자’를 출시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메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아이러브피자치킨에서는 고객과 창업주를 모두 고려한 운영을 펼치고 있다. 고객에게는 정기적인 신메뉴를 출시해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며 점주에게는 점주 마진 우선 정책을 통해 본사의 마진을 최대한 줄이고 각 지점의 매장들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제, 업계의 추세는 단품이 아닌 복합 아이템으로 단순 치킨가게나 피자가게보다는 치킨과 피자를 함께 판매하는 것이 매출에 훨씬 도움이 된다. 특히 아이러브피자치킨과 함께 창업하면 신규 오픈 시 전단 홍보 지원은 물론 배달 홍보 지원, 닭 100마리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이 함께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러브피자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