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필수품 인증받은 '커요키' , 부모님들의 관심쏠려
상태바
성장기 필수품 인증받은 '커요키' , 부모님들의 관심쏠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아무리 노력해도 가질 수 없는 스펙요소중에 하나인 키, 자녀가 어릴 때부터 꾸준히 노력해야하며 노력한 만큼 얻게 되리라는 보장도 없지만 한국 사회에서 남녀노소 키성장에 대한 욕구는 세계 어느 나라보다 클 것이다.

이에, 대한민국에는 특히나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는 상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있다. 다양한 임상시험을 거쳤다는 섭취 영양제부터 성장호르몬을 늘려주는 상품들까지 나와있는 가운데, 근래에 성장기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제품의 이름은 ‘커요키’로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미세전류로 성장판을 자극해주는 기기로 하루에 8시간 성장호르몬이 가장 활발하게 분비되는 밤 10시부터 새벽 2시를 포함하여 착용만 하면 되는 기기이다.

이렇듯 학부모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배경에는 ‘커요키’ 제품과 유사한 제품이 존재하지 않고, 새로운 방법으로 성장판을 자극하여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루트를 개발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3개국 특허와 KC인증마크, 고위험군 물질 검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미세전류를 활용하여 성장판을 자극해주는 기기(공산품)은 시중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상황이라 학부모들의 모든 관심이 ‘커요키’제품을 향하는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미세전류를 이용한 제품은 사용 전 사용법과 주의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