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전액 지원 장학금 주인공은 일산후곡학원가점 이근희 군"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전액 지원 장학금 주인공은 일산후곡학원가점 이근희 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3.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실시한 장학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된 장학금 이벤트의 주인공은 일산후곡학원가점을 이용하는 이근희 학생으로 결정됐다.

이벤트는 총 3000만원에 달하며 전국 가맹점 고객을 대상으로 260명 추첨됐다. 장학금 당첨자 10명 중 일산후곡학원가점의 이근희 학생을 비롯해 화곡역점, 부산경성대부경대점, 대구동천점 등 전국 총 10개의 지점에서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으며 김해내외점에서는 두명의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장학금 이벤트 당첨자 이 군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같은 경우에는 카페처럼 오픈된 공간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고 무엇보다 오픈된 공간에서 공부하다 보니 집중이 더 잘된다”며 “책상이나 의자 또한 편해서 공부하기 적합하고 지정된 좌석이 아니다 보니 올 때마다 원하는 자리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좋다”라고 전했다.

또한 “일산후곡학원가점의 점주님이 서비스로 주시는 간식이나 무음 마우스 같은 편의시설을 잘 해주셔서 이용하기 편했다.”라고 덧붙였다.

장학금 당첨자 발표를 듣고 이 군은 “이런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한번도 없어서 이번 르하임에서 진행한 이벤트에서도 아무 기대하지 않았는데 당첨됐다는 소식에 실감이 나지 않았다. 오히려 ‘내가 왜 됐지?’ 라는 생각이 먼저나면서 아직도 실감이 안난다”라며 당첨 소감을 전했다. 또한, “100만원이라는 큰 돈을 장학금으로 받았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고민되지만 가족을 위해 사용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장학금 수여식에 함께 참여한 이 군의 부모님은 “당첨 소감을 듣고 아들에게 전했는데 태어나서 그렇게 크게 웃는 소리를 처음 들어봤다”라며 “두명의 아이들이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하며 둘 다 좋은 고등학교에 들어갔다. 좋은 학교에 들어간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장학금도 받게 되서 저희 가족 모두에게는 큰 기쁨이고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주식회사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매년 진행되는 장학금 이벤트는 전국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대를 위한 것이며 가맹본부의 전액 지원으로 진행된 장학금 이벤트는 그 열기와 파급효과는 기대 이상라고 전했다.

또한 향후에도 르하임 본사는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낌없는 지원으로 가맹점주들의 매출 이익과 직결될 수 있는 본사 주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주요 고객층을 분석하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데에 본사의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결과 많은 고정 고객층이 확보되었고, 전국 각 지점의 매출과 수익이 증대되고 있다. 그 결과 스터디카페 전분 브랜드 르하임은 현재 100호점의 계약 체결을 완료했으며 4월에는 파주야당역점, 신정네거리역점, 응암점 등 많은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부산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