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크릴오일을 선택하고 싶다면? 아스타잔틴에 주목하라
상태바
더 나은 크릴오일을 선택하고 싶다면? 아스타잔틴에 주목하라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2019년 가장 핫한 건강식품으로 크릴오일이 사람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크릴오일은 청정 남극해에 주로 서식하는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로, 슈퍼 비타민E이라 불리는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또한, 인지질 구조로 되어 있어 물과 기름에 모두 잘 녹아 체내 혈관 속 기름때를 제거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계속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크릴오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더 나은 크릴오일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유용성분의 함량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라이프에버의 크릴오일 신제품, ‘레드크릴오일 100’은 아스타잔틴이 280mg/kg이나 함유 되어있고 100g 당 EPA 15g, DHA 9g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아스타잔틴은 비타민C의 무려 6000배, 비타민E 550배, 폴리페놀 200배, 안토시아닌 150배에 달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헬스밸런스 라이프에버 관계자는 “해당제품은 아스타잔틴의 함유량을 높여 더 큰 효능을 이끌어 낸 것이 상품개발의 배경”라며 “크릴오일을 고르기 전 아스타잔틴, 인지질, EPA, DHA 등 영양소 함량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 팁”이라고 말했다.

아스타잔틴이 280mg/kg 이상 함유된 ‘레드크릴오일 100’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스밸런스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