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해외봉사 지원프로그램 ‘나누미셔터’ 6기 모집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해외봉사 지원프로그램 ‘나누미셔터’ 6기 모집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6.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선정된 나누미 셔터 6기 전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 1대와 미니필름 150장, 후지 포토북 제작권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이 여름 해외 봉사를 계획하고 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해외 봉사 지원프로그램 나누미 셔터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누미 셔터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3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나 페이스북 내 나누미 셔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해 신청 사연을 남기면 된다.

선정된 나누미 셔터 6기 전원에게는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 1대와 미니필름 150장, 후지 포토북 제작권을 제공한다.

또한 선정된 나누미 셔터에게 2개월 이내에 ‘인스탁스와 함께한 해외봉사활동’을 주제로 UCC사이트나 자신의 블로그 포스팅을 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들 중 블로그 후기 작성 우수자에게는 시상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안병규 마케팅 팀장은 “나누미 셔터는 세계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순간을 찍고 나누는 사진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올 여름 해외 봉사활동을 떠나는 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인스탁스와 함께 특별한 봉사활동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